https://brunoson0824.tistory.com 시흥 산책 추천 장소 배곧생명공원
본문 바로가기

노력하는 육아

시흥 산책 추천 장소 배곧생명공원

배곧 한울공원 바로 맞은편 SK뷰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되어 있는 배곧생명 공원을 방문했다.

한울공원에 방문 한 후 바람이 너무 불었지만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소리가 너무 좋아

와이프와 함께 잠깐이라도 좋으니 방문해보자! 하고 들어가 보았다ㅎㅎ

출근 길에 차로 봐도 너무 잘 정돈되어 있고 아파트 단지 사이에 이런 공원까지 조성할줄이야..

어쨋든 인터넷으로 한 번 뒤적뒤적해보았었는데 마침 바로 맞은편이어서 들어가 보았다.

 

인터넷에서 본 사진들

 

야경이 진짜....미쳤다리......

뭐 굳이 한강 안가도 날 좋은날 텐트치고 치맥 하기 딱 좋은 뷰

해가 저물저물할 때 들어가 일몰보면서 마시고 마시다 어둑어둑 해지면 도시야경 보면서 맥주 한 잔 또 마시고 너무 좋을 것 같았다..(현실은 바쁘다바빠 현대사회)

해질녁은 아니지만 오후에 방문해보니 갈대숲에 바람소리에 한산해서 너무 좋았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완전 갈대 숲

 

나중엔 공원 지도보니 진짜 꽤나 넓다...

자전거로 들어가볼 수 없는 곳이므로 꼭 걸어서 들어가야한다고 입구에 적혀있었다.

쨋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다음번에 꼭 다시오기를 기약하고 우리는 집으로 출발!

우리집 베란다 뷰도 나름 좋지요?ㅎㅎ

오늘 길에 피곤했는지 바로 잠들어버린 아들ㅎㅎ

마트가서 저녁에 먹을 소고기랑 음식들 후딱 사고 집에 들어와 커피에 생크림 빵과 딸기먹으며 주말 오후 마무으리ㅎㅎ

 

물 들어오기 전 집 베란다 뷰

외국친구들이 한국오면 우리집에서 머무는데 이런 경치를 보여주며 바다라고 하면 안 믿다가 저녁에 물들어오면

깜짝 놀라곤 한답니다ㅎㅎ이런거 태어나서 처음 본다며ㅋㅋㅋㅋㅋ

 

주말엔 역시 집안 대청소! 여유롭지만 빨르게 티타임 즐기고 대청소 모드.

주말 행복하게 보냈으니 다음주도 힘차게 화이팅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