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runoson0824.tistory.com 배곧 맛집 진짜 매운 갈비찜 배곧 맵당
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요리와 디저트

배곧 맛집 진짜 매운 갈비찜 배곧 맵당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기 시작한지 2주차!

직업의 특성상 월요일에는 오전중에 일이 끝나므로 와이프와 단둘이 데이트 할 수 있는 시간이 처음으로 생겼다!!!!

와.....................이래서 어린이집에 보내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녀석에게는 미안하지만 엄마아빠에게도 이런 시간들이 필요하단다.

어느때보다 일을 후다닥 마치고 집에 들어와 대충 씻고 옷만 갈아입고 외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이가 먹을 수 없는 음식을 먹어보기로 의견을 일치시켰다.

그래! 오랜만에 매운 갈비찜으로 가보자!

 

찾아보니 가까운 배곧에 있었다. 메가박스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조금 구석에 있어서 조금 헤맸다.

 

점심에는 8,900원 점심특가로 이용할 수 있었다.

 

뭐 얼마나 매울까 싶어서 사장님께 1단계면 신라면 정도냐 물어보니 1단계가 신라면보다 맵다고 하신다...

그래서 우리는 매운걸 잘 먹는 부부라 1단계는 약할것 같으니 1.5단계 정도로 달라고 부탁드렸다.

 

 

기본 찬들은 특별한건 없다. 반찬은 셀프는 아니고 사장님께 더 달라그러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

버너가 두개인 이유는 감자튀김 치즈 퐁듀를 주문하면 옆에 올려주신다고 한다.

우리는 후식도 먹어야하므로 감자튀김퐁듀는 패쓰하고 매운갈비찜만 먹기로 결정했다.

 

 

콩나물은 부족하면 사장님께서 더 가져다 주신다. 일단 끓였으니 먹어보자!

오......................1.5단계인데 한입먹고 쿨피스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 맵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먹다보니 먹을만 하고 계속 땡기는데 맛은 있다.

매콤하고 쫄깃한 떡사리 한입~ 쿨피스 한모금~♪

부드럽게 잘익은 갈비 한입~ 쿨피스 한모금~♬

김에싸서 콩나물과 고기를 같이 넣고 한입~ 쿨피스 한모금~♩

배불렀다. 그래도 볶음밥은 또 먹어줘야 한국인의 밥상 아니겠는가.

 

 

오 볶음밥 존맛.......적당한 양에 깔~꼼하게 클리어!

사장님께 4단계까지 드시는 분들 계시냐고 물어보니

포장해 가신 분도 있고 드신 분도 있는데 맛있다고 한단다.

정작 사장님도 2단계까지 밖에는 못 먹어보셨다고.............ㅋㅋㅋㅋㅋ

 

매콤한 갈비찜말고 진짜 매운 갈비찜 땡길때는 한 번 방문해보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