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runoson0824.tistory.com 세븐일레븐 신제품 가나초코샌드위치
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요리와 디저트

세븐일레븐 신제품 가나초코샌드위치

출출해진 늦은 밤.

아파트 상가에 있는 편의점에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편의점에 들리곤 하는게 하나의 소소한 재밋거리가 되었다.

요즘은 시원한 밤바람이 좋아 밤마실겸 아파트 단지를 한바퀴 돌거나 해안가를 걷곤 하는데

돌아오는 길에는 방앗간에 한번씩 들러본다.

 

샌드위치를 좋아라하는 와이프가 새로나온 샌드위치 발견!!!!

가나초코샌드...

샌드위친데 초코.....................?

 

진짜 내 취향은 아닌 듯 하지만 와이프가 먹어보자니 뭐...........방법이 있나 ㅋㅋㅋㅋ

예전에는 입맛이 굉장이 쇄국이었는데 개방적입맛을 가진 와이프와 7년을 살다보니 입맛도 개화되었다.

 

 

샌드위치는 식사대용으로 인식하고 있는데 이 샌드위치는 뭔가 디저트느낌이랄까.............

 

어찌되었건간에 먹어보기로!

 

초코와 치즈 연유쿠리므가 적절히 잘 들어있는데....

 

먹어보니 맛.............있............................음........................

 

아들도 잘..................먹.............................음...........................

 

이게 대만샌드위치st 이라는데, 초코 덕후들은 꾸덕꾸덕하니 쫀득한 맛이 괜찮은 가나초코샌드 먹으면 참 좋아할 듯.

이거 먹고 다음날 하나 더 사서 맥주마시면서 먹어다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