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runoson0824.tistory.com 시흥맛집 배곧 디저트 와플대학
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요리와 디저트

시흥맛집 배곧 디저트 와플대학

한참전부터 와이프가 한 번 가보자고 얘기했던 그 곳.

 

와플대학.

 

일요일에 집정리하고 뒹굴거리다가 셋이 나란히 누워 낮잠을 충만히 즐기고 나서 일어나보니 어느새 오후 5시!!!!!!

나갔다와서 저녁을 먹을까 저녁을 먹고나갈까 고민하다가 배가 덜 고파도 후딱 먹고 나가자며 

집에서 아주 급하지만 그래도 오손도손한 저녁식사를 했다.

 

어두워지기 전에 밖에 나가기위해 아들 옷입히고 대충 외출준비하고 나갔다가 볼 일보고 들어오는 길에

와이프가 갑자기 와플이야기를 한다. 주말 첫 외출에 동네 밖을 나간다니 적잖이 가슴이 두근거린다...

조금 고민 후에 까짓거 가기로 결정쓰!

 

 

 

 

최대한 매장과 가까운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와 보니 바로 옆에 위치!

 

젊은 사람들이 많은걸 보니

들어가기 부담스러웠지만 용기내서 와플먹으러 입장!

 

입간판에 모든 메뉴들이 적혀있는 것은 아니므로 매장에 들어가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는게 낫다.

 

 

 

카운터 왼쪽에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그 곳에서 당황하지말고 천천히 주문하면 된다.

 

 와이프와 나는 아이가 어린 관계로 밤 늦게 초코가 많이 들어간 와플은 피하는게 좋지 않겠냐며 

 

딸기 와플과 딸기누텔라젤라또와플을 주문했다. 읭???

 

 

와플대학의 와플은 어릴적 길에서 팔던 바삭한 와플 그대로에 안에 기본에 충실한 재료들이 들어간다.

 

주문당시에는 금액이 생각보다 싸진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생딸기를 사용하는거 보고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하게됨.

 

이름에 적힌 그대로의 맛이어서 특별함은 없었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깨끗한 와플을 먹기에 적합한 장소라고 생각했다.

 

아마도 다음에도 와플먹을까? 하면 재방문하게 될만한 장소임에는 틀림없다.

 

 

주차TIP.

엘레베이터에 있는 입점가게명에는 안적혀있지만

베니스 스퀘어 S동에 위치해있으므로 S동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 주차하면 됨.